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종합금융, 이영애 신작 '나를 찾아줘' 펀딩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1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우리종합금융이 배우 이영애의 신작인 영화 '나를 찾아줘'의 펀딩을 진행한다.

우리종합금융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위비크라우드’에서 이번 달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나를 찾아줘'의 펀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아 헤매던 정연이 어느 날 아들을 목격했다는 의문의 제보를 받고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들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스릴러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이후 1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이영애의 몰입감 높은 연기력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우리종합금융, 이영애 신작 '나를 찾아줘' 펀딩 진행. [사진=영화 '나를 찾아줘' 포스터]

우리종금 위비크라우드는 이전에도 다수의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펀딩 진행한 바 있다. 영화 '나를 찾아줘'의 크라우딩 펀딩은 일반 투자자들도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이 달 19일까지 참여해 투자할 수 있고, 관객 수에 따라 손익 정산이 이루어진다.

우리종금 위비크라우드는 우리금융그룹 자회사인 우리종합금융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중소·벤처기업의 자금조달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분야의 혁신·벤처기업과 함께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리워드 크라우드펀딩,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을 위해 비영리단체와 대중이 함께하는 기부형 펀딩까지 종합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위비크라우드는 앞으로도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는 문화컨텐츠와 검증된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가진 혁신·벤처기업 및 스타트업을 발굴해 대중과 함께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