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쇼핑·유통부문 수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지난 1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 주관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쇼핑·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약 3500여 명 고객 패널 심사와 전문가가 총 350여 개 기업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운용,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검증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지난 1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 주관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쇼핑·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소통지수와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 평가에서 종합지수 AAA, 82.71점을 기록하며 상위 100대 기업 평균 점수 78.12점을 웃돌았다. 특히 상품 소개 부문에서 차별화된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고객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채널 운용과 트렌디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SNS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중소 협력사에게 홍보 기회와 성장 기쁨을 주는 소통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