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MCM 임갑출 대표, 국가품질경영대회 수상 영예..."국내 필터 기술력 신장 공로 인정받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청호나이스는 계열사인 소재부품 전문기업 MCM의 임갑출 대표가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철탑산업훈장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제조 및 서비스업에서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해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표창·서훈한다.

청호나이스는 계열사인 소재부품 전문기업 MCM의 임갑출 대표가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철탑산업훈장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임 대표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품질우선주의를 통해 MCM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이번 훈장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인재육성으로 대한민국의 필터 기술력을 한 단계 끌어올린 임 대표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함이라는 설명이다.

임갑출 대표는 "MCM이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소재부품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