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GU, 21일까지 '겨울 감사제' 진행...수능 마친 수험생 위한 할인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은 유니클로는 이번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통해 히트텍과 후리스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히트텍 오리지널보다 1.5배 더 따뜻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이번 시즌 최초로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며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이끈 유니클로 캐시미어 전 라인업은 최대 2만원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17일까지 3일간 컬러 삭스를 1000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가격과 무관하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총 10만장의 히트텍 오리지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존 회원을 포함해 13일 자정까지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감사제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심리스 다운' 라인업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은 유니클로의 패밀리 브랜드 지유 역시 같은 기간 동안 '겨울 감사제'를 실시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유 오리지널 컬러 후리스 담요'를 선물하며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한 수험생들에게는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