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치즈위에 페퍼로니까지 한가득...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 폭탄 피자’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1.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토종 피자브랜드 피자마루가 치즈폭탄피자 인기에 힘입어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는 기존 메뉴인 치즈폭탄피자에 페퍼로니 토핑을 빼곡하게 올려 만든 메뉴다.

페퍼로니의 양이 일반 피자와 비교했을 때 약 5배 이상 차이나 수놓아진 페퍼로니가 꽃처럼 보이기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폭탄피자의 특징인 엄청난 양의 치즈와 함께 페퍼로니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이 더해져 맥주 안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업체 관계자는 기대했다.

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사진제공=피자마루]

피자마루 관계자는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는 듬뿍 들어간 치즈의 고소함과 매콤하게 계속 당기는 페퍼로니의 조합이 특징적인 메뉴다”며 “뛰어난 가성비와 풍부한 치즈, 페퍼로니의 비주얼로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 메뉴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치즈핵폭탄피자는 지난 7월 한정메뉴로 선보였다가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최근 정식메뉴로 재출시한 피자다. 일반적인 피자보다 5배 이상인 1kg의 치즈가 들어가는 게 특징이며 엄청난 양의 치즈 덕분에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