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농업인의 날' 맞아 과수원 방문봉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농업인의 날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과수원 농가를 도왔다고 15일 밝혔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는 지난 주말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 대훈농장을 방문해 바쁜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농업인의 날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과수원 농가를 도왔다고 15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해바라기 봉사단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농업의 중요성과 농가의 현실을 이해하고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농가의 일손 문제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으며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를 통해 농가를 추천받아 방문했다.  오전 일찍 농가를 방문한 봉사단원들은 복숭아나무에 퇴비를 주는 일을 시작으로 현장 주변 정리 등 농가의 월동 준비에 힘을 보탰다.

이날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미래의 풍요로움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농부의 정성과 지혜를 알게 되는 보람찬 하루였다"며 "사회생활을 앞두고 있는 청년으로서 미래를 위한 현재의 자신에 대해 곰곰하게 생각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구성된 청년 봉사단체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hc치킨은 활동에 따른 비용 전액을 모두 부담하고 있으며 향후 활동별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