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능할인 받고싶퍼...아트박스, 수능생 대상 12월 1일까지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1.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가 2020학년도 수능 종료일인 14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 ‘수능할인 받고싶퍼?’를 진행한다.

총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아트박스 ‘수능할인 받고싶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는 멤버십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여되며 해당 등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유지된다.

이에 따라 이벤트 참여자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직영매장 상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 혜택을 연말까지 누릴 수 있다. 행사 상품이나 상품쿠폰을 이용한 중복 할인도 가능해 아트박스 계열사의 모든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트박스, 수험생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아트박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트박스 공식 몰, 멤버십 앱, 또는 아트박스품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된다.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수험표 인증이 완료되는 즉시 ‘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여된다.

이 외에도 무료배송 쿠폰 제공 및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트박스 공식 몰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트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아트박스의 이번 ‘수능할인 받고싶퍼?’ 이벤트는 올해 수능을 치르느라 애쓴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며 “그 동안 쌓였던 모든 학업 스트레스를 아트박스와 함께 날려버리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연말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박스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으며 매장 확대를 이어나가고 있다. 아트박스는 1984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개의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달 내 경희대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