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 한정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2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떠올리게 하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을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 해의 소망을 염원하는 풍습에서 착안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의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떠올리게 하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을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라네즈 제공]

라네즈는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비롯해 크림 스킨·립 슬리핑 마스크·슬리핑 마스크 등 라네즈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립 슬리핑 마스크·슬리핑 마스크를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된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 3종이 포함된다고 라네즈는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이대점)·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가로수길점)과 세포라 및 아리따움몰·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