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띵라이브, 프리미업금 폴란드 '거위털 이불배개 세트' 65% 할인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의 V커머스 띵라이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카카오TV라이브, NS몰 앱을 통해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초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는 시중 가격 대비 65% 할인된 가격에 방송 중 즉시 할인 쿠폰을 적용해 띵라이브 단독 초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의 V커머스 띵라이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카카오TV라이브, NS몰 앱을 통해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초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이 제품은 폴란드산 Class-1 거위 솜털 90%에 OEKO 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적인 순면 원단으로 국내에서 생산한 상품이다. 특히, 폴란드 국가산업 차원에서 관리하는 코루다 쿠스만을 사용, 순도 99% 화이트구스를 3번의 세척과 살균소독으로 가공한 구스 다운이다.

3D입체봉제와 순면 파이핑 기술로 털뭉침을 방지하고 쉽게 헤지지 않고 다운프루프와 쌍침박음질 기법으로 거위털이 세어나오지 않는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띵라이브 방송은 NS홈쇼핑 앱과 카카오TV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 NS톡 참여 및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클래식패브릭 양모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싱글과 퀸 사이즈는 1만 원, 킹 사이즈는 1만5000원 즉석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