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오쇼핑 '카츄마마'·'역전회관' 단독 판매..."유명맛집 음식 이제 집에서 즐긴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은 편리함을 프리미엄 요소로 여기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발맞춰 유명 맛집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이날 오후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 각종 TV프로그램과 SNS에서 연예인 단골집으로 소개된 '카츄마마'의 시그니처 돈가스를 단독 판매한다.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은 편리함을 프리미엄 요소로 여기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발맞춰 유명 맛집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이날 방송에선 100% 통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통치즈 돈카츄' 10개와 국내산 '통 등심 돈카츄' 10개, 김치마요·바나나 등 특제 소스 2종을 더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5시 30분에는 1960년 대부터 3대째 전통을 이어온 '역전회관'의 바싹 불고기를 단독 판매한다. 역전회관은 전 세계 미식 평가서 '미쉐린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합리적인 가격과 맛을 갖춘 곳에 부여하는 등급)'에 4년 연속 선정됐으며, 한국의 미식 가이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도 12년 연속 소개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와규한판 바싹 불고기(200g)' 13팩을 특가 판매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카츄마마는 경기 성남시 분당 본점을 포함해 전국에 매장이 6곳 밖에 없는 데다, 역전회관은 마포 본점만 운영하고 있어 매장에서 식사하려면 오래 기다려야 했는데 이제는 TV홈쇼핑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미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리미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