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BI 확정..."내년 2월 첫 호텔 '다낭' 오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호텔은 새롭게 도입하는 어퍼 업스케일급 호텔인 '신라모노그램'의 BI를 확정하고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도약에 나선다.

신라호텔은 내년 2월 베트남 다낭에 첫 번째 신라모노그램인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오픈을 앞두고 공식 BI를 완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모노그램 BI는 지난 40년간 축척해온 신라호텔만의 가치와 정서, 새롭게 진출하는 현지의 특성이 융합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어퍼 업스케일급 호텔 브랜드를 지향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

신라호텔은 내년 2월 베트남 다낭에 첫 번째 신라모노그램인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오픈을 앞두고 공식 BI를 완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은 신라모노그램 공식 BI를 공개함으로써 △럭셔리 브랜드 '더 신라'와 △어퍼 업스케일 브랜드 '신라모노그램' △업스케일 브랜드 '신라스테이'로 3대 호텔 브랜드 체계를 구축했다.

신라모노그램은 첫 프로퍼티인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내년 2월 그랜드 오픈을 위해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공사는 순조롭게 진행 중으로, 오는 11월 말~12월 초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약 300개의 객실과 아웃도어 풀∙라운지 등 특별한 경험가치를 제공할 시설을 갖춘 리조트형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로 준비 중이다.

베트남 다낭은 전세계인들이 찾는 휴양지인만큼 신라모노그램은 어느 국적의 여행객이라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을 정립하고 있다. 한국인의 정(情) 문화와 국제적 감각이 융화된 신라호텔의 고객 서비스로 호주·동남아시아 등의 여행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신라호텔은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개관 후에도 글로벌 호텔로 도약하기 위한 움직임을 이어나간다. 베트남 다낭을 필두로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의 10여 도시에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신라호텔은 2021년 세계적 글로벌 기업이 진출해 있는 미국 실리콘밸리 새너제이(산호세)에 200여개 객실 규모로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새너제이’를 오픈할 예정이며, 인도네시아 발리 등에도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신라호텔은 위탁경영 방식으로 해외 진출을 진행함으로써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베트남 다낭에서 선보일 ‘신라모노그램’은 신라호텔과 현지의 상징적 특성이 세련되게 조화된 호텔이 될 것”이라며 “’신라 모노그램’은 신라호텔이 명실상부한 글로벌 체인 호텔로 성장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