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G새마을금고, 대학생 누구나 지원가능한 '금융실무' 과정 모집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MG새마을금고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실무에 대한 이해와 직장인의 자세 등 알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금융실무’ 3박 4일 과정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새마을금고는 금융전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은 이번 프로그램에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40명의 대상자들에게 금융의 이해와 실무 및 직장인의 자세 등의 과정이 포함되어 있고 무료로 제공된다고 20일 밝혔다.

MG새마을금고, 대학생 누구나 지원가능한 '금융실무' 과정 모집. [사진=새마을금고 제공]

특히 MG인재개발원 교수와 실무 담당 직원, 외부 유명 강사 등 10여명의 강사진이 체계적인 교육과정(새마을금고의 이해, 여 ·수신 실무 이해, 자금운용업무의 이해, 보험업무의 이해, 금융산업 및 환경의 이해, 직장생활의 자세 등)을 이끈다. 우수금고 탐방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며 총 교육시간의 80% 이상을 출석한 학생에게는 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교육 대상자는 기본적으로 금융실무 교육에 열의가 높은 대학생(휴학생포함)으로 하며 공모를 통해 선정한다. 접수기간은 2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이며 교육은 다음달 16일부터 3박 4일간 천안에 위치한 MG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접수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또는 공식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박준철 MG인재개발원 원장은 “본 교육과정은 스펙을 위한 보여주기 식의 교육이 아닌, 실제 금융 관련 전문 지식 및 직장인의 자세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는 차별화된 과정이다”라며 “금융인재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