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각성: 열렙전사' 공식 사전예약 시작…지스타서 호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슈퍼플래닛이 네이버 인기 웹툰 '열렙전사'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슈퍼플래닛은 웹툰IP를 기반으로 한 '각성: 열렙전사'의 공식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예약탑텐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각성: 열렙전사'은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열렙전사’의 세계관을 반영한 횡스크롤 캐주얼 RPG이다. 꿈속 가상 게임 세상인 ‘루시드 어드벤처’의 랭킹 1위였던 ‘열렙전사’가 의문의 공격으로 캐릭터 초기화되면서 본격적으로 게임은 시작된다. 게임방식은 4명의 영웅이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전투를 하며 웹툰 스토리를 클리어하는 스테이지형 모드이다.

슈퍼플래닛, '각성: 열렙전사' 공식 사전예약 시작. [사진=슈퍼플래닛 제공]

'각성: 열렙전사'에서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열렙전사 캐릭터들의 각성한 모습이 공개된다. 원작의 특색을 잘 반영한 70여 명의 영웅 캐릭터 중 상위클래스는 각성을 통해 더욱더 화려해진 이미지와 스킬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원작의 스토리를 좀 더 충실하게 반영하면서 게임 내 웹툰의 재미요소를 더한 것은 물론, 유물, 서포터, 방치 보상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영웅 성장시스템을 강화하면서 게임플레이에 더 풍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성: 열렙전사'은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대대적인 게임성 개선과 유저 편의성에 초점을 둔 리부트 작품이다. 오픈월드 RPG 장르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시스템에도 큰 개편이 있었으며, 조금 더 쉬운 컨트롤과 친숙한 게임으로 유저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데에 초점을 두었다. 

앞서 지스타 2019에서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공개 및 시연한 '각성: 열렙전사'는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사전예약과 출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각성: 열렙전사'의 신규 유저들을 위한 푸짐하고 다양한 출시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되어있다.  신규 계정 생성 시 전 유저에게 △A+ 최고등급 딜러 영웅 ‘노네임’ ‘△2티어 고급 목걸이 △다이아 1000개 △소탕권 10장 △3만 골드 △마법부여서(상급) 3장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