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전용 정기예금상품 '올원캔디예금'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를 쓸수록 우대금리가 커지는 올원뱅크 전용 정기예금상품 '올원캔디예금'을 출시했다.

NH농협은행은 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환전 등을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를 우대금리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인  '올원캔디예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원캔디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환전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며, 이벤트 및 경품행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리워드 포인트다.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전용 정기예금상품 '올원캔디예금' 출시.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올원캔디예금은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환전 등을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를 우대금리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예금 만기일 전일까지 적립된 올원캔디 100개당 0.1%p의 우대금리로 교환할 수 있어, 총 0.4%p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예금상품이다. 우대금리 전부 충족 시 11월 26일 기준 최고금리는 1.95%이다.

올원뱅크 앱으로 1인 1계좌, 가입기간은 6개월에서 12개월까지, 가입금액 3백만원 이상 2천만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영업점 창구 및 비대면 채널에서도 해지가 가능하다. 

또한 농협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올원캔디예금'을 비롯한 디지털 신상품 4종(올원5늘도적금, 올원캔디예금, 올원마이너스대출, 올원직장인대출)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16명을 추첨해 1등 갤럭시폴드, 2등 코드제로A9 등을 제공하는 '금일봉 Big이벤트 4탄'을 진행하고 있다. 2종 이상 상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3명)도 추가로 제공한다. 

허옥남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올원뱅크 고객이 쉽게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정기예금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디지털 특화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