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이어픽, 토스 행운퀴즈 깜짝 진행...금호타이어 50% 쿠폰제공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고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어픽은 27일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하며,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어픽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타이어 구매 방법을 경험해 타이어픽만의 가격 합리성과 장착 편리성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한편, 노후 타이어로 인해 사고가 빈번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하고자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타이어픽, 토스 행운퀴즈 깜짝 진행...금호타이어 50% 쿠폰제공. [사진=타이어픽 제공]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타이어 개당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를 점검∙관리하는 게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픽 타이어를 선택∙교체하면서 30일 무상 교환, 정비할인 혜택 제공 등 부가적인 혜택까지 누리게 해주는 장점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첫 선을 보였으며, 일 1만명이 방문하는 사이트로 성장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