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2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갤럭시 라이브’가 전면 개편됐다. 유저들의 실시간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는 기존 시스템에서, 시즌 점수를 기반으로 순위 등급별 리그 구조를 새롭게 도입해 더욱 강화된 플레이의 즐거움과 함께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시즌 종료 후 랭킹 결산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의 전당’도 새롭게 선보여 대전 콘텐츠가 가진 경쟁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외형에 강력한 스킬 구성을 가진 신규 전설 등급 선수 ‘램프마스터 알리’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더불어 게임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유저들은 보다 수월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사커스피리츠’는 다음달 14일 한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대회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지난 10월 한국과 북미 예선을 통해 최종 선정된 6인의 결선 진출자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파이널 무대에 초청돼 월드 챔피언 타이들을 위한 치열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