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가게임즈, 2011년 출시된 MMORPG '워렌전기' 리뉴얼 버전 공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04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베가게임즈가 2011년 선보인 MMORPG '워렌전기'를 리뉴얼해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베가게임즈는 '워렌전기'가 12월0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워렌전기'는 2011년 서비스한 게임으로, 전쟁특화 콘텐츠로 당시 동시접속자수 3만명을 돌파했다.

베가게임즈, 2011년 출시된 MMORPG '워렌전기' 리뉴얼 버전 공개. [사진= 베가 게임즈 제공]

베가게임즈는 '워렌전기'에 대한 개발 및 서비스권한을 획득하고, 오랜 기간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렌전기'는 유저들의 흥미를 이끌었던, 정규전, 길드전, 몬스터 섬멸전 등 대규모 전쟁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약점으로 지적되었던, 만렙 이후의 새로운 컨텐츠와 아이템의 희소성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고갑열 베가게임즈 이사는 “모바일게임이 강세라 현재 PC게임의 런칭이 거의 없다. 하지만 좋은 PC게임을 통해 많은 유저가 다시 PC앞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신경 많이 썼으니, '워렌전기'와 뜨거운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