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너시스BBQ,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최고 브랜드 선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지난달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에 이바지한 기업, 단체, 개인 등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지난달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BBQ는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날 수상식에 참석한 윤경주 제너시스BBQ 부회장은 “올해로 창사 24주년을 맞은 BBQ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며 “그 동안 받은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건강한 치킨 메뉴를 계속 출시하고, 활발한 CSR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 앞서 BBQ 윤홍근 회장은 지난 10월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도 치킨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BBQ는 6년 연속 치킨브랜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 치킨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