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스페이스 매장서 산 '새옷'서 통장 나와..."헌옷 판매, 소비자 우롱"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한 소비자가 대형 아울렛 내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구매한 롱패딩에서 타인 명의의 통장이 발견돼 논란이다. 당연히 새 제품이라 믿고 제품을 산 소비자는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허술한 제품 관리에 불쾌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5일 컨슈머타임스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소재 한 대형 아울렛에 입점한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롱패딩을 구입한 소비자 A씨가 제품 교환 과정에서 패딩 안주머니에서 타인 명의 통장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구매한 롱패딩에서 타인 명의의 통장이 발견돼 논란이다.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A씨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교환한 제품이라 당연히 새 상품이라 생각했다"면서 "교환한 패딩 안주머니에서 통장이 나왔다는 건 분명 누군가 착용을 했던 중고제품"이라고 주장했다.

소비자는 노스페이스 측이 헌 옷을 새 옷처럼 속여 판매했다며 "우롱당한 기분"이라고 불쾌감을 표시했다.

이러한 논란에 해당 노스페이스 매장 측은 "반품한 제품을 새 상품으로 속여 판매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고객에게 새 상품을 전달했다며 이 외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금일(5일) 고객으로부터 말씀을 듣고 현재 정확한 경위 파악과 함께 규정에 따라 고객 권익보호를 위한 사후조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