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메타발효녹용' 11일 오전8시 20분 편성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0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2월 11일 오전 8시 20분 ‘메타발효녹용’ 방송을 편성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타발효녹용은 지난 11월 29일 NS홈쇼핑이 마련한 론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전체 물량인 약 1000세트가 27분만에 완판됐다. 이에 NS홈쇼핑은 긴급하게 2차방송 준비를 위해 뉴질랜드 현지 제조사로부터 항공직수입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11일 2차 방송을 편성했다.

NS홈쇼핑이 오는 12월 11일 오전 8시 20분 ‘메타발효녹용’ 방송을 편성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메타발효녹용은 겨울철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녹용상품이다.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만든 완제품을 직수입한 상품으로 약 9kg 정도의 건조 녹용을 사용하여 발효 추출 녹용 분말 약 1kg 정도를 얻을 수 있는 녹용 상품이다.

NS홈쇼핑 건강기능 증진식품팀 김도연 MD는 “단시간 매진과 같은 좋은 결과에 구매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주로 녹용을 액상형태로 섭취하시던 소비자분들에게 메타발효녹용이 분말형태의 고함량 녹용제품이라는 점에서 첫 론칭 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본다”며 “녹용 고함량 제품인데다가 특별 공법으로 제조해 흡수율도 높고, 녹용 제품을 아이들이 특이한 향미에 저항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자일리톨을 함유한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