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2019 세계일류상품' 6년 연속 선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2019 세계일류상품'에서 6년 연속 플라스틱 밀폐용기 부문 '현재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98년 세계 최초 4면 결착 밀폐용기를 선보인 락앤락은 독보적인 밀폐력을 기반으로, 지난 20여 년간 확고한 브랜드 지위를 유지해 왔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2019 세계일류상품'에서 6년 연속 플라스틱 밀폐용기 부문 '현재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신소재 트라이탄(Tritan)을 적용한 '비스프리' 브랜드는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깨지지 않는 특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여기에 99.9% 항균 기능이나 블록처럼 안정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는 적층 기능을 접목하는 등 지속적인 개발을 이어왔다.

올해는 소재나 기능적인 면에 더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잇따라 내놓기도 했다. 지난 5월,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새로운 비스프리 시리즈는 모노톤 파스텔 컬러의 뚜껑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전 세계 119개 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갖추고 있다.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8년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