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지스타서 호평받은 ‘각성: 열렙전사' 정식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1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슈퍼플래닛이 지스타 2019 당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각성 : 열렙전사)를 정식출시했다.

슈퍼플래닛은 수집형 모바일 RPG ‘각성: 열렙전사’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1 밝혔다. 

‘각성: 열렙전사’는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의 IP를 활용한 캐주얼 횡스크롤 RPG이다. 이 작품은 꿈속 가상 게임 세계인 ‘루시드 어드벤쳐’에서 랭킹 1위의 ‘열렙전사’가 계략에 빠져 캐릭터가 초기화되어 동료들과 함께 악몽의 비밀을 파헤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슈퍼플래닛, 지스타서 호평받은 ‘각성: 열렙전사' 정식 출시. [사진=슈퍼플래닛 제공]

유저는 4명의 동료를 구성하여 웹툰에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들을 이동하며 전투를 진행하고, 불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악몽 침공 퀘스트를 통해 실제로 웹툰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대화 한 장면 한 장면에 심혈을 기울인 스토리 모드와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겨진 이야기가 더해지면, 더욱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이틀 ‘각성’에서 알 수 있듯이 원작의 등장인물들을 매력적으로 구현한 각성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성: 열렙전사'는 웹툰 RPG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서포터 시스템’, ‘방치보상 - 다크마을의 조공’, ‘길드 캠프파이어’ 등의 콘텐츠는 웹툰 컨셉과 게임 장르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유저 편의성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다. 이외에도 재료던전, 영혼석 던전, 하늘정원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와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자원들을 자유롭게 획득 및 성장할 수 있다.

이 작품은 전작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되살린 리부트 게임으로, 유저들의 요청이 리부트로 이어져 전작보다 대중적인 게임 장르와 쉬운 조작 방식으로 돌아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각성: 열렙전사’를 선보이기까지 수많은 시행착오와 고민이 있었는데, 성공적으로 게임을 출시할 수 있어 가슴이 벅차다”며 “더욱더 유저님을 중심으로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을 운영하고자 한다. 오랜 시간 게임을 믿고 기다려준 유저님들께 한분 한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