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 받고 소비자 마음 얻고…日 열도 사로잡은 'LG 시그니처'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2.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일본에서 상을 받은 데 이어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움직였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가 프리미엄 가구들과의 조화를 선보이며 일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16일 밝혔다.

LG 시그니처 제품이 에드워드 바버와 제이 오스거비, 빈센트 반 두이센 등 유명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의자, 테이블 등과 함께 조화를 이루며 전시돼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LG 시그니처 제품을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전시했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지난 6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앞서 일본디자인진흥회가 발표한 ‘굿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LG 시그니처 라인업 중 롤러블 TV, 8K TV, 에어컨,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 4종이 본상을 수상하며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LG 시그니처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超프리미엄 가전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