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숙취해소제 선택 폭 넓힌다...광동제약, 짜먹는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2.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스틱포 타입의 짜먹는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은 물 없이 짜먹을 수 있어 음주 전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당 15ml 용량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제품명처럼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광동제약 숙취해소제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광동제약]

이 제품은 숙취해소제 시장에 나와 있는 드링크, 젤리, 환에 이어 진한 농축액 타입으로 개발돼 음주 전후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는 알바린농축액과 헛개나무열매 추출농축액이다.

알바린농축액은 갈대뿌리줄기, 금은화, 구기자, 뽕나무열매 등 10여 가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 특허 받은 제조공법(발명특허 제10-0426925호)으로 만든 성분으로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 제품은 광동 헛개차와 숙취해소 드링크 광동 헛개파워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광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헛개 소재 라인업”이라며, “회식이나 각종 모임 등 술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간편하게 숙취를 해소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대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은 전국의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회사는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투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의 숙취해소제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젊은층을 비롯한 여러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