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랩, 크리스마스 맞아 '뮤지컬 갈라콘서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25일 이틀 동안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디야커피의 예술 문화 지원프로그램인 '이디야컬처랩'의 일환이다. 크리스마스에 이디야커피랩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25일 이틀 동안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다양한 뮤지컬 작품 활동을 해 온 베테랑 뮤지컬 배우 윤지인과 김성민이 실력파 밴드와 함께 '지킬앤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등 뮤지컬의 대표곡들과 '겨울왕국' '알라딘' 등 영화 OST, 크리스마스 캐럴 등을 레퍼토리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6년 이디야커피 사옥 이전과 함께 오픈한 이디야커피랩은 1, 2층 약 500평 규모로 이디야커피가 최고의 커피 맛 연구와 개발을 위해 R&D 역량을 집중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고객들이 다양한 커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숙련된 로스터와 바리스타들이 세계 각지의 스페셜티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해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부터 이디야커피랩에서 매주 수요일 점심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를 통해 재즈, 클래식 음악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해왔으며, 매년 여름 휴가철과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특별 문화공연을 열어 방문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 음악을 즐기도록 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 해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