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민금융진흥원, 연말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00만원 전달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서민금융진흥원이 연말을 맞아 2200만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서민금융진흥원은 18일 서울 관악구에 있는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임직원의 정기 기부, 급여 끝전으로 모은 22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중 500만원은 동명아동복지센터에 빨래 건조기 등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부했다.

서민금융진흥원이 연말을 맞아 2200만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사진=서민금융진흥원 제공]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과 임직원 17명은 센터 퇴소 및 사회진출을 앞두고 금융지식이 필요한 만 18세 이상의 청소년들에게 1:1 맞춤형 금융상담·교육을 제공했다.또한 센터 환경을 정비하는 등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입소 아동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서금원은 그동안 임직원이 매월 자발적으로 정액 또는 급여 끝전을 기부하여 조성한 재원으로 사회복지단체 등을 지원해왔다.

이계문 원장은 “기부금이 큰 금액은 아니지만 사회를 보다 따뜻하게 하는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금원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외에도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따뜻한 금융, 포용금융을 실현하는 서민금융 종합상담기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