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도시락, 쪽방촌 등대교회서 생일상 도시락으로 온정 나눠...어르신 생신잔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1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본도시락이 어르신들의 생신잔치를 진행하며 따스한 온정을 나눴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지난 18일 동대문 쪽방촌 등대교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생신잔치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12월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사단법인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을 비롯해 본도시락 가맹점주와 본사랑 및 본그룹 임직원 등 총 20여 명이 함께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지난 18일 동대문 쪽방촌 등대교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생신잔치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봉사단 일동은 어르신들께 전달할 생신 선물을 포장하고 각종 데코레이션을 통해 성공적으로 생신잔치 준비를 마쳤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는 직접 가정에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봉사활동을 이어나갔다.

본도시락은 이 날 총 80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본도시락의 ‘광양식바싹불고기도시락’ 및 ‘부추제육볶음도시락’으로 만찬을 즐기고, 문화교실을 통해 각종 영상을 시청하고 연극을 관람했다.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께는 ‘소불고기 생일상 도시락’과 함께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소불고기 생일상 도시락은 야들야들한 식감에 달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소불고기가 일품인 메뉴로, 미역국과 컵케이크, 고소한 잡채 등의 한식 반찬을 푸짐하게 담은 점이 특징이다.

김태헌 본도시락 본부장은 "연말연시 따스한 마음을 나누고자 임직원 및 가맹점주와 함께 생신을 맞은 어르신들에게 축하의 뜻과 함께 든든한 생일상 한 끼를 대접했다"며 "앞으로도 본도시락만이 갖고 있는 특장점을 활용해 지역사회 및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