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엘소드',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3차 전직 후 단계 '마스터 클래스' 공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1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넥슨이 코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겨울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넥슨은 엘소드의 3차 전직 이후의 신규 성장 단계인 ‘마스터 클래스’를 공개했다. ‘마스터 클래스’를 달성하면 4단계에 걸쳐 형태가 변하는 고유 스킬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던전을 플레이하여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마스터 클래스’는 ‘아라’, ‘라비’를 시작으로 모든 캐릭터의 라인에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넥슨 '엘소드',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넥슨 제공]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신규 던전 ‘쌍두뱀의 신당’을 추가했다. ‘에픽 퀘스트’의 대화 형식은 기본 전직 일러스트가 아닌 3차 전직 일러스트로 구성하여 더욱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점차 성장하며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아티팩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0년 1월 2일까지 ‘아라’와 ‘라비’ 캐릭터로 매일 10분 이상 접속하면 ‘홍예주’, ‘현자의 마법석’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새로운 힘의 열쇠’를 제공한다. 또 ‘아라’, ‘라비’ 외 다른 캐릭터로 주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마스터 아티팩트 경험치 포션’과 신규 칭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광속 레벨업 점핑 이벤트’를 2020년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각 마을의 퀘스트만 진행해도 빠르게 99레벨으르 달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