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금고, '대학생 금융실무교육' 진행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12.2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MG새마을금고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실무교육을 진행했다. 

MG새마을금고는 MG인재개발원(충남 천안 소재)에서 대학생 38명을 대상으로 ‘새마을금고 대학생 금융실무 과정’을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학생금융실무 과정에 참여한 38명의 학생들이 수료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MG새마을금고 제공]

‘새마을금고 대학생 금융실무 과정’은 새마을금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금융 업무 전반 및 새마을금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금융권 취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특히 새마을금고 현직 근무 직원의 여수신 강의와 우수 새마을금고(의왕새마을금고)탐방 프로그램이 참여 학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김태헌씨(24)는 “새마을금고에 대한 관심은 평소에 많았으나 관련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아 막막했는데, MG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새마을금고 금융실무 교육을 통해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며 “유익한 교육을 제공한 MG인재개발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MG새마을금고는 연 1회 실시하는 본 과정을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 모집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