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10월 매출액 전월 대비 95% 증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최근 1인 가구 확대에 따른 인구구조 변화와 편리함을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여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전업계에 '소형화' 바람이 불고 있다. 쿠쿠의 미니 가전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의 경우 10월 매출액이 전월 대비 95%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생활가전 기업 쿠쿠에 따르면 올해 10월 마시멜로 식기세척기의 매출액이 전월 대비 95% 증가했다.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360도 고압과 고온수 살균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3인용 컴팩트형 미니 사이즈로 주방 등 설치 공간 크기의 제약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생활가전 기업 쿠쿠에 따르면 올해 10월 마시멜로 식기세척기의 매출액이 전월 대비 95% 증가했다. [사진=쿠쿠 제공]

또한 물탱크에 물을 직접 보충하는 방식으로, 복잡한 공사도 필요 없어 싱크대 위 원하는 곳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하다.

상·하부 360도 회전 듀얼 노즐과 16개의 멀티노즐분사, 이탈리아 아스콜사의 10.6kPa 출력의 초강력 출수 모터, 한국 식기 맞춤형 트레이를 탑재해 다양한 식기를 사용해도 빈틈없는 최상의 세척결과를 제공한다. 강력한 고압력의 물줄기는 굴곡진 식기에 붙어 있거나 식기 겉면에 눌어붙은 음식물을 안과 밖으로 말끔하게 세척한다.

건강과 직결되는 식기 위생 관리도 눈에 띈다. ‘고온수 살균 세척’ 기능으로 닦기 힘든 각종 기름때를 말끔히 씻어내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을 99.99% 살균할 수 있다.

5가지 자동모드 중 ‘쾌속 모드’로 작동할 경우 29분 만에 강하고 빠르게 식기 세척을 완료할 수 있으며 짧은 사용 시간만큼 단 28원의 전기료가 부과돼 전기요금 부담까지 해결했다. 또한 직접 손 설거지를 할 경우 평균 1회 물 사용량은 100L인데 반해 쿠쿠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경우 약 5L의 물을 순환시켜 반복적으로 세척하기 때문에 손 설거지 대비 약 20배의 물 절약효과를 누릴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증가하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크기는 작지만 뛰어난 성능,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로 고객의 일상에 더욱 완벽한 감동과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규모 가족의 편의를 위해 작지만 성능을 꽉 채운 스마트한 미니 가전의 라인업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