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크리스마스 기념 '유저 감사' 이벤트…풍성한 선물 증정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2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야구게임 라인업, 낚시의 신, 타이니팜, 드래곤스카이 등 서비스 중인 다양한 장르의 게임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양말을 획득하고 다양한 선물로 교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 획득한 양말 개수에 따라 한정판 스킨, 각인된 소환석 등 더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컴투스, 크리스마스 기념 '유저 감사' 이벤트.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의 인기 야구게임 라인업들도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한다. ‘MLB9이닝스’에서는 1월 12일까지 접속 보상, 주차별 미션을 진행해 선물 상자를 제공하고, ‘MLB9이닝스GM’에서는 일일 미션을 통해 눈사람과 가위, 바위, 보 대결을 펼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19’에서도 이미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특별 접속 보상, 클럽 토너먼트 승부 예측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여행’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룰렛 티켓을 획득하고 게임재화 및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타이니팜’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보석 같은 크리스마스 동물들’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여러 퀘스트와 미션 등을 수행하며 소장욕구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특별 한정판 동물들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도 연말연시까지 접속 이벤트를 마련해 신규 전설 드래곤과 풍성한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새해 기념 참여 보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