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K기업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기념 ‘월간 기업은행 환전·송금 이벤트' 실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2.2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IBK기업은행이 오픈뱅킹 출시와 겨울철 여행 시즌을 맞아 ‘월간 기업은행' 환전·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IBK기업은행은 ‘월간 기업은행'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 매월 새로운 혜택이 담긴 '월간 기업은행' 12월호 ‘오픈뱅킹편’․1월호 ‘해외송금편’․2월호 ‘환전편’을 발행한다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벤트 대상은 건당 USD 100달러 이상 환전 또는 USD 1000달러 이상 송금한 내국인 고객이다.

IBK기업은행 CI. [사진=IBK기업은행 제공]<br>
IBK기업은행 CI.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12월에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가입하고 인터넷·모바일뱅킹에서 환전 또는 송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1월에는 인터넷·모바일뱅킹 해외 송금 고객에게 송금수수료·전신료를 전부 면제하고, 오픈뱅킹을 가입하고 송금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0명)을 제공한다. 또 모든 해외 송금 고객(인터넷·모바일·영업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1명)․토스터기(2명)․미니화로(10명)를 제공한다.

2월에는 모바일뱅킹에서 CNY 50%, 기타 13개 통화는 4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모든 환전 고객(인터넷·모바일·영업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마샬 스피커(2명)·여행용 캐리어(10명)를 제공한다. 또 오픈뱅킹을 가입하고 다른 은행 계좌에서 출금해 환전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모바일뱅킹에서 환전한 모든 고객에게 신라·SM면세점, 하나투어, 하나샵, 여기어때, 와이파이 도시락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