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카콜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크’ 개봉기념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출시

  • Editor. 강성도 기자
  • 입력 2019.12.2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성도 기자]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주역들이 만났다.

코카-콜라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개성 강한 여섯 캐릭터들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는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아티스트 러셀 워크스의 일러스트가 담긴 스타워즈 캐릭터의 개성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레드 컬러 바탕에 주인공들의 옆모습을 담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특히, 라벨 상단 ‘FULL FORCE ZERO SUGAR’ 문구를 통해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코카-콜라와 스타워즈의 만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에는 미래의 운명을 쥔 주인공 ‘레이’와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 500ml와 1.5L PET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 등장하는 캐릭터 ‘레이’, ‘핀’, ‘BB-8 & D-0’, ‘카일로 렌’, ‘시스 트루퍼’, ‘렌의 기사단’를 담았으며, 라이트사이드와 다크사이드가 대립하는 듯 서로를 마주 보고 있어 재미 요소를 더한다.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는 250ml 캔, 500ml 페트, 1.5L 페트 제품으로 출시 되며, 식품점 및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를 충족시키는 제품은 물론, 패키지, 마케팅 등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는 1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를 즐기며 6개의 캐릭터를 모아보는 짜릿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