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인기 상품 특가 판매...'15주년 연말 감사 세일'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2.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31일까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15주년 연말 감사 세일'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이자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는 기모 안감의 '히트텍 엑스트라 웜'과 '히트텍 울트라 웜'을 상·하의 모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과 '후리스 하프짚 풀오버'는 정가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가 오는 31일까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15주년 연말 감사 세일'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여기에 지난 10월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의 협업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은 'EG 콤비네이션 후리스 재킷'도 재입고했다.

아우터 안에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니트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립 짜임의 여성용 'EFM 립 터틀넥 스웨터'와 남성용 '립 터틀넥 스웨터'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 판매한다.

남성용 상의로는 스트리트 패션 열풍 속 트렌디 아이템으로 떠오른 아노락 파카를 웨어러블하게 해석한 '오버사이즈 아노락 파카'를 새롭게 출시한다. 하의 제품으로는 편안한 착용감의 여성용 'EZY 앵클 팬츠'를 가로·세로 양 방향으로 늘어나는 '2WAY 스트레치'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밑단이 넓어지는 플레어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더한 'EZY 플레어 앵클 팬츠'를 처음으로 출시한다. 

아울러 유니클로에서 선보이는 O2O 서비스인 '매장 픽업'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년 1월 9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매 후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영수증 1장당 1개의 '스트라이프 룸 슈즈'를 증정한다.

금액과 상관없이 1월 2일까지 '매장 픽업'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유니클로의 '15주년 연말 감사 세일'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와 할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