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벅스, 2020 플래너 증정행사 마감 임박...스타벅스 e-프리퀀시 오는 31일로 종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2.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의 대표적인 연말 이벤트인 e-프리퀀시 적립을 통한 플래너 증정행사가 올해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로 종료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 이벤트는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하는 형태로 이뤄지는 고객 사은 행사로 지난 10월 29일부터 약 2달간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 및 교환 기간 12월 31일 종료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특히 올해 이벤트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가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벤트 마감일이 임박함에 따라 원활한 증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난 23일 오후부터는 매장별 입고되어 있는 플래너와 펜세트 색상별 수량을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팀장은 “올해도 많은 고객분들의 참여속에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이벤트 종료일을 앞두고 플래너와 펜세트에 대한 매장별 잔여 수량공개를 시작했다”라며, “이벤트 종료 마지막 날까지 보다 편안하게 많은 고객분들이 증정 받으실 수 있기를 기대하며 내년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31일 e-프리퀀시 증정품 증정 기간 종료를 앞두고 관련 안내 메시지를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매장 내 게시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안내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