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본점에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2.2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1층에서 오는 1월 19일까지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이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에어컨의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의 와인 전문매장인 와인웍스 맞은편에 위치해 운영되며, 전시되는 제품은 캐리어 와인셀러(10병형·12병형·24병형·51병형)와 프리미엄 와인셀러인 아르테비노(98병형·230병형), 유로까브 프로페셔널(74병형) 등 7종이다

캐리어에어컨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상품별로 와인웍스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르떼비노와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을 구입한 고객 5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상품권과 함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18평형)도 증정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와인 소비가 높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기획됐으며, 와인셀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모델부터 최고급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며 “소비자들이 와인셀러 전문 직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니 와인셀러를 출시하며 와인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이후 와인셀러 최초 생산 회사인 프랑스 정통의 유로까브사와 협업을 통해 최소 10병부터 최대 230병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국내 와인셀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미니 와인셀러(10병형·12병형)와 와인 매니아를 위한 중형 와인셀러(24병형·51병형), 와인의 장기 보관에 용이한 프랑스 전통의 고급형 ‘아르테비노’ 와인셀러(98병형·230병형), 프랑스의 최고급 프리미엄 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74병형·170병형) 등 풀 와인셀러 라인업을 구축해 와인 초보자는 물론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