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U+제로 로밍'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1.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이번 달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020년 새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U+제로(제대로 로밍하자)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공항의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고객들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오는 22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500명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피자/커피 교환권, 해외로밍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진행 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U+해외로밍 제로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계획 세우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이달 29일 이벤트 응모 시 입력한 고객 휴대폰 번호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통상적으로 1월은 평시보다 U+해외로밍 이용객이 10% 이상 증가하는 성수기로 분류되는데, 특히 올해는 설 연휴가 있어 공항을 찾는 해외여행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최홍준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장은 “1월은 연중 로밍 서비스 이용고객이 가장 많은 시기”라며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오는 설 연휴 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앞선 지난해 9월 음성과 데이터 혜택을 대폭 강화한 ‘U+해외로밍 제로 요금제’로 로밍 상품을 새롭게 개편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해 12월까지 4개월 만에 ‘제로 요금제’ 이용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으며, 데이터 사용량은 5배 늘었다. 음성 사용량도 4배 증가해 이용고객들이 91억원 상당의 요금 절감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