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유소에서도 핫도그 만날 수 있다...스테프핫도그, S-OIL과 상생협력 통한 핫도그 익스프레스 하이웨이점 오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 론칭 20여년의 전통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지난 연말 익스프레스 하이웨이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익스프레스 하이웨이점은 ‘스테프핫도그’에 의미하는 바가 크다.

스테프핫도그는 익스프레스 운영을 또 다른 가맹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 이를 통해 기존 주유소에는 신문화 도입과 부가 이익 창출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또한 고객에게는 가성비를 갖춘 익스프레스 전용 메뉴를 제공한다.

익스프레스 하이웨이점 오픈 [사진제공=스테프핫도그]

특히 기존 매장과 다른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질이 좋은 메뉴를 선별해 판매하고 있다. 이는 최초의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여기에 스페셜티 커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기존 매장의 인기 메뉴도 그대로 갖추고 있다.

익스프레스 하이웨이 점은 S-OIL과 협의를 통해 주유소 내 입점하는 첫번째 매장으로 향후 양사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S-OIL 주유소 내 매장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이는 ‘스테프핫도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또 다른 선택지가 된다.

S-OIL 주유소내에 오픈하는 매장은 불과 3평 내외의 공간이기 때문에 투자 대비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상품이다. 다양한 조건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S-OIL 하이웨이 주유소 관계자는 “전국에서 알아주는 고급휘발유 맛집으로 유명하며 특히 이번 스테프핫도그의 익스프레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 푸드’사의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해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라비카 원두 100%의 스테프 커피 등을 통해 핫도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피까지 즐길 수 있다. 지난 1999년 국내 론칭후 20년차 운영중인 장수 브랜드인 스테프핫도그는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