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 열고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전환 다짐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20.01.0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NH농협은행이 '2020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 대전환의 의지를 다졌다. 

NH농협은행은 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대강당에서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하여,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7일 농협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현안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또한,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이날 농협은행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개최하여 윤리경영을 통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대훈 은행장은 회의에서 “올 한해는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하는 해”라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이 원하는 가치 그 이상을 실현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