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GS리테일,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 출시…전국 BC가맹점서 이용가능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BC카드가 GS리테일과 손잡고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다.

BC카드는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가 GS25, GS THE FRESH(구 GS수퍼) 등 GS리테일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기존 버전과 달리 BC카드의 305만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GS리테일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1%를 GS&POINT로 적립해준다.

또한 GS25에서 매월 진행하는 행사상품 (1+1, 2+1, 덤증정 등)에 대해서는 연중 10% 추가 할인 혜택과 결제금액의 1%를 GS&POINT로 적립되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BC카드가 GS리테일과 손잡고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다. [사진=BC카드 제공]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는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팝 카드 전용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 전국 GS리테일 매장 또는 카드 플레이트 뒷면에 기재된 충전 전용 계좌번호를 통해 선불 금액을 충전할 수 있다. 카드 1장 당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

카드 플레이트는 기본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발급할 수 있으며, GS25 개점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에디션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전국 GS25 매장 별 20장 한정)

상품 출시를 기념해 BC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해당 카드로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카페25 등 행사 대상 7개 품목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GS&POINT 30배(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1인당 이벤트 기간 최대 5000점까지 적립 가능하다.

박상범 BC카드 제휴영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 멤버십팝카드 고객은 BC카드의 국내 최대 가맹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보다 편리하고 혜택 가득한 결제 라이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