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리턴, 브랜드 새얼굴로 배우 이민호 발탁...강소라·박서준과 글로벌 소비자 공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배우 이민호가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셀리턴은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의 LED마스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자신을 가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히기 위해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한류스타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이민호가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셀리턴 제공]

올 상반기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인 배우 이민호는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한국문화국제교류진흥원이 진행한 '2019 해외한류 실태조사'에서 한류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국 배우로 꼽히는 등 글로벌 한류스타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셀리턴은 앞으로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및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셀리턴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려 나갈 예정이다.

셀리턴의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소라, 박서준과 신규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가 함께 호흡을 맞춰 등장하는 TV광고는 오는 20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는 배우 이민호의 2020년 첫 광고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배우 이민호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셀리턴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글로벌 한류스타 배우 이민호와 함께하는 2020년의 셀리턴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