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창립 20주년 인포그래픽 공개…"향후 20년, 탄탄하게 준비"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톱20 뉴스'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게임빌의 인기작이 모두 포함됐다.

게임빌은 지난 10일 창립 20주년을 맞았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년간 구축해온 고유의 IP 역량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하여 앞으로의 20년을 더욱 튼튼하게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게임빌, 창립 20주년 스토리 담은 인포그래픽 공개. [사진=게임빌 제공]

지난 20년간 모바일게임 분야에 매진해 온 게임빌은 대표작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를 비롯해 세계 최초로 핸드폰을 회전시키며 즐길 수 있는 ‘놈’ 시리즈, 간결한 게임성으로 해외에서 최고 모바일게임에 올랐던 ‘물가에돌튕기기’, 방대한 스토리로 사랑받은 RPG ‘제노니아’ 시리즈 등을 출시했다.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하는 ‘별이되어라!’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고 지난해 말에는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를 국내에 선보였다.

글로벌 넘버원 모바일게임 회사로 우뚝 서겠다는 각오를 드러내며 인수한 컴투스를 통해서는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흥행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지주회사로서 해외법인 통합과 계열회사들의 경영효율화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기 시작했으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는 원년을 맞이했다.

게임빌은 2020년에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가다듬어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며 유명한 영국 유명 레이싱 게임 개발사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Slightly Mad Studios)’와 함께 개발 중인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