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은행, 핑크퐁과 함께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우리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영유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핑크퐁은 지난해 6월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출시와 함께 저축송 ‘우리 우리 저금해’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우리은행은 1월 한달 간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3종(우리아이행복통장, 우리아이행복적금, 우리아이행복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관람권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핑크퐁과 함께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 [사진=우리은행 제공]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은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신나는 우주 모험을 담은 영화로 오는 30일 개봉된다. 핑크퐁 인기 동요 27곡으로 구성된 싱어롱(Sing-along) 형식의 영화다.

더불어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핑크퐁과 아기상어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영화 할인권도 함께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저축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