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코건설, 11년만에 아파트 브랜드 '더샵' 리뉴얼..."더샵 3.0 시대 열겠다"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1.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포스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더샵'을 11년만에 리뉴얼하고 주거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더샵’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샵을 출시한 이후 두 번째이자 11년 만의 리뉴얼이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10년을 맞는 2020년에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는 포스코건설의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더샵 BI 기본형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더샵 BI 기본형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더샵'은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Advance in Core'(핵심에서 앞서가는)를 콘셉트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를 형상화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로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해, 심벌과의 조화로움을 이루고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에서, 프러시안 블루로 바꿨다. 프러시안 블루는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색상으로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새롭게 단장한 더샵은 올해 포스코건설의 신규분양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는 지난 2002년 3월 반음 올림을 뜻하는 음악 기호 샵(#)을 모티브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반올림한다'는 의미의 더샵(the #)으로 처음 소개됐다.

이후 2010년에는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읽어 삶의 풍요로움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헤아림'을 콘셉트로 더샵을 리뉴얼한 바 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브랜드 출시 이후 전국 150여 개 단지에서 12만5000여 세대를 공급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은 지난 18년 동안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브랜드"라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품질의 더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