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와 함께하는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20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와 함께하는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곧 부모가 될 예비 엄마 아빠들을 대상으로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 예비맘 뱃속 소중한 아기의 태명과 뜻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20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와 함께하는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22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는 세계 청정지역인 호주의 신선한 풀로만 키운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를 토대로 모유에 가깝게 아기의 방어력을 위한 기능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로하스 유아식이다.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인 IgG와 sIgA를 보강하고, 황금변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칼슘흡수를 방해하는 팔미트산을 배제하고, 아기의 소화흡수를 고려한 다차원적 영양 설계로 엄마 아빠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엄마 아빠 사이에 의미 있는 아기의 태명을 이름처럼 부르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를 활용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동후디스의 20년 노하우와 맞춤 영양 설계를 자랑하는 트루맘 뉴클래스로 곧 태어날 아기의 균형 잡힌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