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와 콜라보레이션...오뚜기, 나트륨은 낮추고 칼슘과 DHA 함유한 어린이 카레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나트륨은 낮추고 칼슘과 DHA를 넣은 더 순하고 건강한 ‘어린이 카레’를 출시했다.

최근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카레를 주로 취식하는 이유 중 ‘건강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가 가장 많은 요인으로 꼽힐 정도로 카레의 ‘강황’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채소를 골고루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카레를 선택하는 부모들의 주요 이유로 꼽혔다.

어린이 카레 이미지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기반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인 ‘어린이 카레’를 출시하게 되었다. 오뚜기 ‘어린이 카레’는 성장기 자녀에게 도움을 주는 칼슘과 DH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기존 카레 대비 나트륨을 40% 이상 저감하여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한 카레를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과일, 채소, 치즈의 풍미가 조화된 더 순한 맛의 ‘어린이 카레’는 파우치 2입 소포장으로 구성되어 조리와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특히,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한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티 캐릭터를 활용한 카레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더 순하고 건강한 ‘어린이 카레’를 출시했다”며,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와의 콜라보로 더욱 사랑 받을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