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항공, 김풍작가의 기내식 2탄 '풍's 샌드위치'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지난 15일부터 인천과 김포, 대구, 무안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의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로 '풍's JJ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풍's JJ샌드위치는 웹툰 작가이자 요리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가 제주항공과 기내식 메뉴를 개발하기로 한 후 두번째로 선보이는 메뉴다. 치아바타 빵 내부에 고기와 야채 등 풍성한 내용물과 상큼한 유자마요 소스를 넣어 김풍 작가만의 독특한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지난 15일부터 인천과 김포, 대구, 무안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의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로 '풍's JJ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은 샌드위치의 내용물로 고객의 옷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회용 앞치마도 함께 제공한다.

풍's JJ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제주항공은 샌드위치를 주문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상당의 CU기프티콘과 김풍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스티커를 지참하여 김풍이 운영하는 상수동 ‘옾카페’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주항공 페이스북 계정에서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제주항공 공항블럭타운(10명) 및 비행기 백팩(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풍's JJ샌드위치는 후쿠오카ᆞ칭다오 등 1시간 내외의 초단거리 국제선과 괌/사이판, 중국출발 한국행 노선 등 일부 노선을 제외한 국제선에서 사전주문 기내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일 3일 전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