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 스피드메이트, 한달간 수입차 엔진오일 50% 할인 등 고객 서비스 이벤트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1.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SK 스피드메이트가 한 달간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50% 할인 등 차량점검 서비스 이벤트에 나선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고 17일 밝혔다.

할인 및 점검행사 안내문 [사진=SK네트웍스 제공]
할인 및 점검행사 안내문 [사진=SK네트웍스 제공]

스피드메이트는 “행사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엔진 마모도 및 매연, 연료소비 감소를 통한 뛰어난 환경개선 효과를 지녔다”고 설명했다. 전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SK네트웍스가 유통하고 있다.

또 타이어 최대 30% 할인 및 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도 이어진다. 아울러 겨울철 체크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이 기간 동안 유상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및 지크 Top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