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남동발전, 설맞이 노사합동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설을 맞아 한국남동발전이 노사합동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나섰다.

한국남동발전은 16일 본사가 있는 경남 진주의 전통시장인 자유시장에서 노사합동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남동발전은 16일 본사가 있는 경남 진주의 전통시장인 자유시장에서 노사합동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남동발전 제공]

이 행사는 진주 본사를 비롯해 각 사업소별로 명절을 앞두고 시행했으며 이날 진주 자유시장을 방문한 KOEN 나눔봉사단은 시민들에게 장바구니를 배부하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와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을 펼쳤다.

또 온누리 상품권으로 차례용품과 생필품, 과일 등을 구매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한국남동발전은 진주시 취약계층 100가구 및 복지시설 6개소에 온누리 상품권 1000만원을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

한국남동발전은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면서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하고 훈훈한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