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래슈어 온풍기’ 할인 이벤트 진행. 이중 안전장치로 안전성 강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아침부터 영하권 추위가 계속되면서 난방기기의 사용도 늘어가고 있다. 특히 집에서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실 발난로 같은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히터나 보일러를 틀어도 바람이나 열이 닿지 않는 곳이 있기 때문에 무게가 가볍고 설치와 이동이 간편한 소형 난방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사무실 발난로 뿐만 아니라 화장실이나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난방기가 나오기 시작했는데 욕실난방을 도와주는 방열기나 화장실난방기와 야외에서 혹은 캠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전기히터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안전한 겨울 난방기 인기 [사진제공=클레슈어]

화장실난방기는 추운 화장실에서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화장실난방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캠핑용전기히터는 동계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야외캠핑을 즐길 수 있어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방열기 화장실난방기, 캠핑용전기히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겨울철이면 항상 거론되고 있는 난방기기 전자파와 화재 및 화상 사고를 예방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클래슈어온풍기 이미지 [사진제공=클래슈어]

그 중에서도 욕실난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슈어 온풍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클래슈어 온풍기는 초소형 사이즈의 온풍기로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으며 ptc 방식의 미니 팬 히터로 전기 에너지를 활용하여 열을 공급한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온풍기는 비정상적인 과열 및 과전류 발생 시 자동 전원 차단과 전류 차단을 하기 때문에 안전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현재 이 제품은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